가구 브랜드 ‘에든가구’가 가구 전도사고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4도 각도의 ‘앵글 사이언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에 도전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이에 홈오피스 인테리어와 홈카페 인테리어를 위한 인테리어 책장, 디자인 책장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책장을 제작하여 제공하는 에든가구가 안정성을 더욱 높인 4도 각도의 시리즈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에든가구는 3도로 제작된 기존 책장의 경우 앞으로 넘어지는 착시현상이 느껴져, 다가가기 두려운 심리가 발생한다는 결과를 과학적으로 연구 분석했다. 따라서 측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책장이 위로 올라갈수록 후면으로 4.5도 기울게끔 설계하여 개방감과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에든가구 관계자는 “최근 재택근무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났다. 에든가구의 인테리어 책장은 비대면 재택근무 공간을 효율적으로 조성하면서 홈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줘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책장 하나로 나만의 서재인테리어를 프라이빗하게 꾸며준다면 홈오피스나 홈카페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에든가구의 고급책장으로 똑똑하게 일하고, 편하게 휴식하는 공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에든가구의 전 상품은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든가구의 고급책장 및 디자인 책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든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