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만의 집을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수요자들이 증가하면서 도심 속 자연을 누리기 좋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한 장점에 단독주택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추세에 타운하우스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활발히 건축되고 있다. 특히, 서울이 가깝고 교통과 생활, 교육 인프라 등 우수한 여건을 품은 타운하우스 단지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 중에서도 서울, 분당 등과 인접해 있으면서 앞으로의 개발호재들이 가득한 용인시 양지면 일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양지 IC 2분거리, 덕평IC 10분거리, 용인IC 10분거리에 있는 양지면 제일리 더퍼스트는 수도권 30분대 진입이 가능하여 출퇴근을 하며 타운하우스에 거주할 수 있는 장점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양지 인근 원삼면 일대에 세계 최대규모의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가 들어설 예정으로 총 투자 예정 규모만 120조원에 달하며 10만명 이상의 고용창출이 예상되고 있다.

대규모 22만여㎡의 대규모 유통업무시설인 CJ물류창고 등 용인시 양지면 내에 대규모 물류단지 입지로 동서균형발전을 통한 개발수혜가 예상된다.

올해 연말 완공예정인 용인테크노벨리와 2021년 개통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제2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교통 및 물류 인프라 확충으로 미래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개발수혜를 품은 용인 양지 타운하우스 워너하우징 더퍼스트가 현재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활발히 분양중이다.

더퍼스트 타운하우스는 50여세대 대단지 단독형 전원주택 단지로 단지 인근에 유명혁신초등학교인 양지제일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유명사립유치원, 초중고 우수한 학군의 학교들과 단국대,명지대,용인외대 등 다수의 대학이 인근에 있다.

생활인프라가 주변에 풍부한 것도 경쟁력을 더한다. 3~10분내 거리에 마트, 병원, 은행 등의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주변 자연환경 또한 뛰어나 에버랜드, 양지CC, 용인농촌테마파크등 여가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제일리에 조성되는 "더퍼스트 타운하우스"는 현장에 샘플하우스가 있어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항 사항은 양지 더퍼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