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오는 6월21일과 28일, 1,2차에 걸쳐 개강하는 2021학년도 반수시작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 반수시작반은 ‘다니고 있는 대학이 원하는 대학이 아닌 학생’, ’다니고 있는 학원이 자신과 잘 맞지 않는 학생’, ‘혼자서 하는 공부가 계획한대로 되지 않는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입소일부터 수능 시험일까지며 반수생에게 필요한 강의만 선택해 수업한다.

수업은 국·수·영 핵심내용을 빠르고 집중력 있게 완성하는 ‘필수선택수업’과 국·수·영 심화개념과 자신의 약점 및 취약파트를 정복하는 ‘등급 UP 선택수업’으로 진행된다.

반수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 반수반은 반수생에게 최적화된 입시전략과 학습 커리큘럼 수립을 통해 진행된다.

우선 개인별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 컨설팅으로 6평 분석을 통한 객관적이고 구체적인 정시 및 수시 지원계획을 세운다.

또한 개인별 선택수업 설계 및 학습계획을 수립(월 2회)해 수강생에게 필요한 선택수업을 결정하고 학습시간을 관리한다.

뿐만 아니라 반수학원 이천비상에듀 학습지원팀은 수학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수학 과목에 있어서 본인만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1:1 개인지도 또는 3~4명의 클리닉 수업으로 진행된다.

또한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1강의실+1독서실)을 통해 같은 반 학생들이 독서실에서 함께 공부하면서 생기는 심리적 안정감과 동질감은 학습능률과 집중도를 극대화했다.

기숙사 또한 넓은 방과 침대, 충분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온돌 난방 및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 방마다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까지 갖춰져 있다.

기숙재수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수능까지 얼마남지 않은 기간 효율적인 시간 사용이 필수”라며 “시작이 늦은 만큼 반수생 기숙학원의 확실한 전략과 함께 가고 싶은 대학에 갈 수 있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