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렌탈 플랫폼 웰릭스렌탈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여름 가전 얼리버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6월 한 달 동안 웰릭스렌탈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컨/냉난방기 등 기획상품을 렌탈 계약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홍진영 음식물처리기'로 유명한 웰릭스렌탈은 합리적 가격에 업계 최고 수준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PB 비데 상품을 신규 런칭하여 6월 한정 스페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비데 상품을 구매한 전원에게 프리미엄 이온 필터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설치비 면제와 프리미엄 멤버십인 웰케어 서비스도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웰릭스렌탈 제휴카드를 활용 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렌탈료를 0원까지 낮출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비데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웰릭스렌탈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며 실내 활동 증가로 냉방가전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렌탈 혜택을 받으시고 즐거운 여름 나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릭스렌탈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