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편백촌 홈페이지

주문제작 편백가구 브랜드 ‘편백촌’이 공식 인스타그램 SNS 계정을 통해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백촌 측은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기쁨을 선사하고자 오랜 고민 끝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족이나 지인, 친구 등 소중한 이에게 편백나무침대 프레임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벤트 피드에 ‘편백나무침대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사연의 내용이 길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74만원 상당의 인기 베스트 상품인 그린나래 침대(퀸사이즈)를 증정한다.

편백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에 참가한 분들이 보내주신 사연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보고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실제로 판매 중인 편백나무침대프레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평소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표현을 못했던 가족, 연인, 친구 등에게 진심을 전하고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편백촌 사연 이벤트는 5월 25일(월)부터 6월 7일(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수)이며 선정된 이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는 ‘편백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