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이 서울에서 두 차례 진행되는 대규모 잠실롯데웨딩박람회 일정을 밝혔다. 1차는 6월 6~7일, 2차는 6월 13~14일로 1·2차 모두 각 2일간 서울 잠실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천생연분닷컴 잠실롯데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럭셔리 스드메 패키지 68% 할인, 전국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혼수, 예물, 예복 파격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 13시 이전 방문 시 혼수 2곳 상담만 해도 현금 3만원을 현장에서 바로 지급하는 얼리버드 방문 이벤트와, 스드메 정계약 시 신혼 필수템으로 유명한 에어프라이어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또한, 계약 후 혼수 상담 5곳 이상 상담 시 3만원을 7곳 상담 시 추가 2만원으로 총 현금 5만원까지 받아갈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해당 혜택은 모두 신랑, 신부 동반 입장 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결혼 준비를 처음 시작해 정보가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결혼 준비에 관해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가에게 전반적인 상담을 받고 싶어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는 4년 연속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고객 감동서비스 지수 1위를 기록한 브랜드 천생연분닷컴이 주최하는 박람회로, 결혼 준비가 막막한 예비부부에게 친절한 상담과 함께 결혼에 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청, 방문, 상담이 모두 무료이며, 전문 교육과정을 거친 웨딩&허니문 전문가가 한 곳, 한 자리에서 1:1쌍 맞춤상담으로 진행해 원스톱으로 알뜰한 결혼준비를 돕는다.

자세한 일정과 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