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파머스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100% 유기농 야채쥬스 ABC주스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ABC쥬스는 사과(8.3%), 비트(55%), 당근(36.7%)이 갖고 있는 좋은 효능들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원재료 배합비율로 재해석해 만들었다.

나이스파머스 3가지 원재료의 효능을 한번에 섭취가 가능하며 빨대형태로 제조돼 섭취와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110ml 대용량 감각적인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유기농 액상 ABC주스는 하루에 2포만 마셔도 1일 권장량을 충족하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일반 롤 포장지와 다르게 상단에 있는 뚜껑을 열어서 섭취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나이스파머스 관계자는 “ABC주스는 분말이 아닌 즙 형태로 만든 60~70도의 저온추출 제품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했으며 방부제, 색소, 첨가물 등 합성첨가물은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며 “HACCP인증, 유기농 인증을 받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것보다 안전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나이스파머스의 모든 제품은 시원하게 얼음을 넣어 아이스티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린 후 잘게 부셔 몸에 좋은 슬러시로 포장팩 그대로 끓는 물에 넣고 데우거나 액상을 따라 전자렌지로 데우면 따뜻한 티로도 음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