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 날인 오늘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소식을 알렸다.  

매달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디저트 음료 시장을 이끌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 본격적으로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아 ▲블랙 레몬 시리즈, ▲스노우 빙수 3종을 소개했다.  

압도적인 올 블랙 컬러로 존재감을 뽐내는 ▲블랙 레몬 시리즈는 시크한 비주얼과 달리 입 안에서 퍼지는 상큼함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블랙 레몬 시리즈는 톡톡 터지는 탄산과 함께 배가 되는 레몬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블랙 레몬 에이드, 레몬의 새콤달콤함을 얼음 블렌딩으로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기는 ▲블랙 레몬 스무디 그리고 레몬 슬라이스가 토핑된 따듯한 티로 레몬의 풍미를 깊고 진하게 즐기는 ▲블랙 레몬 티 3종으로 구성됐다.  

이어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눈꽃처럼 부드러운 얼음의 식감과 요거프레소만의 메리트를 가진 토핑으로 매 시즌 스테디셀러인 스노우 빙수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흑임자 스노우 빙수, ▲쑥임자 스노우 빙수, ▲달고나 스노우 빙수 3종을 소개했다.  

특히 쑥, 쑥임자, 달고나의 경우 최근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음료에 활용되며 전 라인 연령과 취향에 관계없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번 스노우 빙수 3종 출시를 반기는 이들이 벌써 눈에 띄고 있다.  

또한 아낌없이 추가된 팥과 쫄깃한 인절미, 그리고 진득달콤한 타피오카 펄 토핑이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며 요거프레소의 스노우 빙수는 올해에도 여름 시즌 매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후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보다 새롭고 맛있는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시각적, 미각적 취향을 만족시키는 메뉴를 선보이려 했다.”며 이번 신메뉴 탄생 배경에 대한 짧은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다.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의 6월 신메뉴 블랙 레몬 시리즈와 스노우 빙수 시리즈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