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력 테스트 완료 및 청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 주는 특허성분 함유

더샘,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리앤컴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함께 세균까지 말끔하게 케어하는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더샘의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은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유해세균을 99.9% 제거할 뿐 아니라 청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MC-Abios 100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소량의 물에도 풍성하게 생성되는 부드러운 거품이 클렌징 시 부드럽게 롤링되며 구석구석 깨끗한 세정을 돕는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알란토인, 병풀추출물 및 보습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클렌징 시 항균까지 가능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더샘의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은 높은 세정력과 항균력을 지니면서도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