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리얼리윤

아기 감성침구 자체제작 전문 브랜드 리얼리윤이 2020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신생아 아기블랭킷, 이불세트, 차량용 햇빛가리개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여름 아기블랭킷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2중 나염 거즈 순면 100% 원단으로 앵두 패턴 그리고 장미 무늬  진달래 무늬까지 세가지다.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환경에 예민한 아이들에게 좋은 원단으로 나염 순면과 다른 원단과 덧대지 않은 홑겹으로 제작되어 얇고 부피가 적어 외출용으로 들고다니기 편하고 에어컨 바람에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볍게 덮어주기 좋은것이 특징이다. 

여름 계절에 맞게 시원하면서도 밝은 형광색 장미꽃 그리고 앙증맞은 컬러의 앵두와 진달래 블랭킷은 남녀 구분없이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이라 출산 선물 준비물로도 좋고  살에 닿는 촉감이 까끌거리지않아 충분히 엄마들 마음을 사로잡을만하다 

출시된 신제품 중에 차량용 햇빛가리개도 빼놓을 수 없다 무지개자수, 체리자수, 레이스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고 자석 타입이 아닌 큐방과 스토퍼를 활용하여 자동차에 부착하였을때 웬만해서는 잘 떨어지지않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아기의 초점까지  생각하여 자수무늬를 지그재그로 제작한 섬세함까지 보였다.

엄마들 사이에 육아템으로 각광 받고있는  누빔가방, 누빔백, 기저귀, 누빔체리파우치는 쓰임새가 다양하여 이미 SNS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한층 더 감성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100수 누빔 레이스 아기 낮은베개도  인기 품목중에 하나다. 

리얼리윤 관계자는 "봄 기운을 느끼기도 전에 부쩍 더워진 날씨 탓에  한발 앞서 계절상품을 준비하였다"며 "100% 좋은 원단만을 선택하고 사용하여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자체 제작이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더불어 "본인도 아이의 엄마로 내 아이가 사용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제작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리윤에서는 신제품 이외에도  아기 이불 세트, 어린이집 낮잠이불, 아기 침대 패드 등 다양한 아기 침구류를 자체 제작으로 판매 진행중이다.

제품 안전성을 높히 생각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국가검증기관에서 72가지의 위험성에 대한 엄격한 원단 품질 검사에 합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얼리윤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다음  인스타그램 또는 리얼리윤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얼리윤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