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외식업계가 전반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비꼬를 운영하는 쿠산코리아는 고객만족을 위한 새로운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쿠산코리아는 빠르고 간편하게 아비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익스프레스’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기존 홍대 2호점을 차별화된 신메뉴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테스트 키친’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아비꼬 테스트 키친은 단순히 식사공간에서 벗어나 연인, 친구와 편안히 대화와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외관은 모던 화이트, 내부는 브런치 카페에 온듯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또한 오랜기간 테스트와 검증을 통해 첫 출시한 블랙카레와 그린카레는 깊고 진한 아비꼬 카레의 본연의 맛과 그린/블랙카레만의 차별화된 풍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주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한 ‘치즈 불닭발 오리지널 카레라이스’와 ‘직화대창 오리지널 카레라이스’는 오픈 후 고객 재주문율이 가장 높은 메뉴로 호평을 얻고 있으며 현재 테스트키친의 시그니처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더불어 오픈 이벤트로 메인 메뉴 주문고객 대상 콤부차를 웰컴 드링크로 한잔씩 제공중이다.콤부차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미용과 건강을 위해 마시며 유명해진 건강 음료로서 콤부차의 프리미엄 라벨로 잘 알려진 ‘마이디어 콤부차’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아비꼬를 운영하는 쿠산코리아 대표는 “외식업계가 침체일로를 걷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고객이 아비꼬를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철저한 위생관리와 함께 신메뉴 출시 등 끊임없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프랜차이즈 본사로서 가맹점의 어려움을 나누고자 실질적인 지원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쿠산코리아는 가맹점과의 상생 실현의 일환으로 코로나 19 초기부터 전 매장 물류비 할인, 마스크/손세정제를 지원하였으며, 추가 대책으로 전 가맹점 금년 로열티 전액 면제 실시 등 지속적인 본사지원을 펼치는 착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안정적이고 내실 있는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