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엘리시안강촌

‘엘리시안 강촌’은 오는 황금 연휴 기간인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 비대면 부터 온라인 까지, 사생대회 열려

이번 엘리시안 강촌 사생대회는 투숙객 대상 어린이 사생대회 이벤트와, SNS 랜선 사생대회 두가지 부분으로 열린다. 투숙객 부문은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입실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리조트 곳곳에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다음, 체크 아웃시 로비 접수처로 제출하면 된다. 6세~13세 어린이 대상 참여할 수 있으며, 그림 그리기를 위한 도화지 및 색연필은 이벤트 기간 내,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로비 접수처에서 제공한다.  

 SNS 랜선 사생대회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시안 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나의 가족’을 주제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다음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출품작(게시글) 업로드시 해시태그 #엘리시안리조트 #엘리시안강촌 와 함께 사람 태그 @elysianresort 를 함께 하면, 사생대회 접수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마찬가지로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랜선 사생대회 수상자에게는 엘리시안 강촌 무료 숙박권과 치킨 이용권, 커피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 객실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 증정 진행  

이번 가정의 달 행사는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한 비대면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이벤트로는 캐리커처 이벤트와 비누, 슬라임 만들기 키트가 제공된다. 캐리커처 이벤트는 체크인 시 사진을 제시하면 추후 이메일을 통해 캐리커처를 받아볼 수 있으며, 비누와 슬라임 만들기는 비대면으로 객실에서 편안하게 유튜브 영상을 보며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일~3일 2일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5월 2일~4일 2일간 추억의 필름 카메라를, 5월 3일~5일 3일간 우리은행 농구선수의 사인이 담긴 농구공을 체크인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 30일~5월 5일 까지 6일 동안, 각 객실당 비타민 영양제 ‘짜먹는 에너지 한톡’을 제공한다.  

가정의달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엘리시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