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편하며 온라인 소통 확대에 나선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지난 27일 ‘듀오 매칭’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며 개편을 알렸다. 듀오는 연애와 사랑을 주제로 결혼에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듀오 매칭’, ‘듀오 썰’, ‘듀오 데이트코스’, ‘듀오 설문 조사’ 등 듀오만의 강점을 살린 영상을 기획해,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듀오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듀오 매칭’은 드라마, 영화, 연애 프로그램 속의 인물을 가상으로 매칭하는 토크쇼이다. 화제의 주인공의 외모, 성격, 학력, 직업 등 결혼 프로필 조건을 분석하고 그와 어울리는 이상형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첫 회에는 많은 이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박 새로이의 결혼 프로필을 소재로 삼았다. 결혼정보회사 현직 커플매니저들이 출연해 다른 프로그램의 핵심 캐릭터와 연애 컨설팅을 상상하며, 결혼 상대를 추천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연애, 사랑과 결혼의 적합도에 대한 생각을 들려주며 매칭 성사율도 알아봤다.

 ‘듀오 데이트코스’는 매번 한 가지 주제를 특정해 데이트 장소를 소개한다. 모든 장소를 직접 촬영하며 겪은 생생한 후기는 연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이태원클라쓰 촬영지’, ‘코로나19 탈출! 국내에서 떠나는 세계여행 맛집’ 편이 올라가 있다.

 이번 주에는 ‘듀오 설문 조사’ 코너가 새롭게 꾸며진다. ‘듀오 썰(SSUL)’, ‘가입해 듀오’ 등 색다른 콘텐츠도 차례차례 게시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유튜브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오 유튜브 구독 화면 캡처와 댓글을 듀오 공식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BHC 치킨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홍보팀 정소현 사원은 “온라인과 모바일 소통을 넓히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편해, 연애와 사랑을 주제로 풍성한 콘텐츠의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속속 선보일 예정이니 듀오 채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