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점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봄을 맞이해 홈 스타일링을 바꿀 수 있는 기회이다. 인테리어는 소파와 침대 등 다른 가구와 분위기를 맞추어 구상하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가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에는 원목 가구, 화이트 가구, 엔틱 가구, 우드 슬랩, 통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흙 침대 등 다양한 가구가 매장에 배치되어 있다. 그중에서 옷장과 책상, 침대, 수납장을 풀세트로 구성한 올인원 이층 침대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가 높으며, 효도 선물로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흙침대의 인기가 높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에는 가구의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이 소비자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예산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디자인과 컬러, 사이즈 등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해 컨설팅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는 “부천지역에 신규 입주를 하는 입주민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가구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 행사 기간에 매장에 방문해 가성비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소낭구는 국내에서 직접 가구를 제작하고 유통 및 판매까지 이뤄지기 때문에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질 좋은 원목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소낭구에서는 AA+ 최상위 등급의 원목을 사용해 제작하기 때문에 고유의 무늬와 색상으로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친환경 EO 등급의 자재를 전면 사용하여 안전한 가구를 만들고 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신상품 등의 유익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