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틱(대표 김다솜)은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바디케어 제품 브랜드 세데나즈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콘텐츠형 쇼핑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3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세데나즈의 ‘필터샤워기’와 ‘살균 워터탭 LED 필터’을 선보인다. ‘필터샤워기’는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샤워기 헤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바디필터와 헤드필터, 듀얼필터로 구성돼 있는데 헤드필터는 녹물과 중금속, 이물질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며, 바디필터는 석회수와 잔류염소를 제거하면서 피부에 좋은 성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레몬 7000개 분량의 고농축천연비타민C가 함유되어 ‘비타민 샤워기 필터’로 SNS에 입소문이 나 있다. ‘살균 워터탭 LED 필터’는 세면대 수도꼭지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일반 LED와 칫솔 살균기 등에 사용되는 특수 LED 2개를 적용했다.

살균 효과가 입증된 특수 LED파장이 각종 세균을 제거해주며, 스테인레스 필터와 세디먼트 필터, 활성탄 필터 3중 필터가 수돗물 속 유해물질과 미세플라스틱, 녹물도 깨끗하게 정수해준다. 앞서 지난 3월 8일 트레져헌터와 위메프가 함께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WE LIVE’를 통해 샤워기 필터 제품이 완판을 기록하며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이번 방송에서도 제품의 특징과 장점 소개를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며, 바디케어 비타민샤워기세트 2개 구매시 헤드필터를 1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다솜 포메틱 대표는 "기존 온라인 유통 채널뿐만 아니라 콘텐츠와 커머스의 결합을 통한 라이브커머스에 비중을 두고 있는 가운데 티몬의 요청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사진과 글로 이뤄진 콘텐츠보다 실시간으로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으로 역량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세데나즈는 모든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