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주식회사 굿프렌드(대표 선승현)는 전 국가대표 신수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신수지의 리본스텝퍼(모델명 : GOOD-V50)를 출시하였다.

 

기존 스텝퍼는 순수하게 걷기 운동 기능에 충실했다면 리본스텝퍼는 코어운동, 트위스트 운동, 걷기운동 등 다기능 멀티 스텝퍼 구조이다.

 

리본스텝퍼는 손을 벽에 기대거나 또는 의자에 앉아서 허리를 비틀어주듯 상체와 하체 운동방향을 반대로 움직여 트위스트 운동을 할 수 있고, 무릎을 굽혔다 폈다를 반복하며 좌우 니업 운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사용하지 않을 경우 화장대, 쇼파 등에서 의자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신수지 리본시리즈는 기존 훌라후프가 성공적으로 홈쇼핑 론칭했으며, 홈트 및 레저 스포츠 분야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동폼롤러를 중심으로 한 필라테스 5종셋트와 스파인 코랙터 중심의 4종 필라테스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리본스텝퍼는 홈앤쇼핑에서 3월 6일 오후 6시에 라이브 론칭 방송을 하며, 공영홈쇼핑, NS홈쇼핑, 현대홈쇼핑에서도 방송을 기획하고 있다.

 

신수지는 “MBC 마녀들 촬영을 종료하고 개인 유튜브 방송 개설, 골프방송 등 일정을 바쁘게 소화하고 있지만 홈쇼핑 홈트&레저 방송을 즐겁게 촬영 하고 있으며, 보람을 느낀다”며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