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신소재 바이오 기업 오가넬 이노베이션은 CGV와 제휴를 맺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살균, 항균, 탈취하는 친환경 제품을 CGV 플래그쉽 매장인 CGV용산아이파크몰에 비치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연인, 친구, 가족과의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공간 "SKY BOX" 관 입구 엘레베이터부터 복도 및 상영관 내부에 오가넬 이노베이션 친환경 제품으로 고객의 안전을 책임 지겠다는 취지이다.

 
 

오가넬은 전 제품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증 받은 기업이다. 성분이 우수한 친환경 자연유래제품인 오가넬 이노베이션을 CGV용산아이파크몰 SKY BOX에 비치하여 관람객들이 상영시간 내에(삭제) 안심하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SKY BOX 내 오가넬 이노베이션 제품 도입을 기념해 SKY BOX를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에게 100ml 오가넬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가넬 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최근 심해지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생활방역이 생활화가 되어 가고 있으나 세균도 죽이지만 사람의 건강도 해치는 살균, 소독, 방역제품들로 인해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CGV도 그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안전하고 식품원료성분으로 만든 오가넬 이노베이션 제품으로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오가넬 이노베이션은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OTITI(국가공인 시험 연구기관)등에 우수성을 인증 받았으며 KR BioTech 에서 코로나19 (99.99% 사멸 인증) 시험 테스트를 통과 한 신소재 바이오 기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