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레스토닉침대
▲ 사진제공= 레스토닉침대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레스토닉침대가 3월 2일 20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스토닉은 1938년에 창립된 미국의 80년 전통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미국의 권위있는 소비자협회 월간지인 '컨슈머리포트'에서도 '최고의 매트리스' 부문 중 하나로 선정되어 그 품질을 증명한 바 있다.

 

레스토닉침대는 이번 방송에서 레스토닉 US, 레스토닉 Dromore, 레스토닉 Oxford-Plush 총 3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투매트리스 형식으로 하단 파운데이션 또한 포함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 매트리스 두 가지를 같이 사용함으로써 매트리스의 세밀한 하중 분산과 더불어 원매트리스 시스템보다 약 1.5배 강화된 내구성을 갖고 있다. 레스토닉의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작년 코스트코 행사에서도 입점 후 최다판매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추가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2월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레스토닉침대는 레스토닉 US, 레스토닉 Dromore, 레스토닉 Oxford-Plush 총 3모델을 선보이며, 매트리스의 튼튼한 내구성과 더불어 친환경적인 건강한 매트리스임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생생하게 전달하며 각종 이벤트 또한 진행되었다. 방송 당일, 레스토닉침대는 준비된 수량 전체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의 완판 기록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방송 또한 전 과정을 꼼꼼하게 준비하였다" 며 "더욱 많은 분들이 저희 레스토닉을 통해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