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카시트를 생산하는 국내 전문기업 ㈜콩코드코리아(대표이사 김종휘)는 2021년 3월 베이비페어에서 카본 쉘 카시트인 루미스펙트아이 카본을 첫 출시한다.

 

현재 10차 입고 물량이 품절, 완판되었고 ㈜콩코드코리아에서는 루미스펙트아이의 완판에 이어 2021년 3월에 카본 쉘을 장착하여 안정성을 보다 강화시킨 루미스펙트 아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루미스펙트아이는 유럽 최신(2019년)의 안전인증 I-SIZE를 획득한 브랜드로 세계최초로 유럽식 ISOFIX 베이스 방식을 체용하여 신생아부터 7세 주니어까지 사용이 가능한 회전형 카시트 이다. 전 라인이 I-SIZE 인증을 받은 브랜드이며, 그 만큼 신소재를 통한 편의성, 높은 안전인정 및 아이 성장 맞춤에 따른 조정이 가능한 카시트이다.

 

루미(Roomey)는 ㈜콩코드코리아에서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2019년 런칭한 브랜드로 독일 바스프사의 메모리폼과 자동화 설비, 신소재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신개념의 카시트 브랜드이다.

 

3월 루미스펙트아이 카본은 서울, 수원, 광주 및 송도와 대전, 부산, 대구 등 총 7개 지역에서 육아맘과 임산부들에게 루미스펙트아이 카본 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내달 4일부터 7일 베페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 11일부터 14일 부산 베이비페어(주최사 메세코리아), 25일부터 28일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주관 엑스포)에서는 1일 10분께 게약시 최대 35%할인과 40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콩코드코리아에서는 “카시트를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캠페인의 일환으로 걸커뮤니케이션즈의 소리맘레이디오와 두드림산모교실 모바일교실을 종합광고대행사로 계약하여 카시트 장착에 대한 강의와 안전하게 카시트를 사용하는 방법 등에 대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과 직결되는 안전장치 이므로 올바른 장착 정확한 이해가 중요하다. 루미카시트 ㈜콩코드코리아(대표 김종휘)는 “카시트 중요성과 올바른 사용법을 널리 알려서 정확한 사용법을 알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전문기업의 소명을 다하여 국내 카시트 전문기업으로 솔선 수범 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