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포퀸스보드게임카페 발산점’은 실내 데이트를 하기 좋도록 독립된 프라이빗 공간을 마련한 것은 물론, 아늑한 커플룸 등 다양한 공간을 갖췄다고 전했다.

 

차별화된 컨셉의 인테리어를 갖춘 프라이빗 룸에서 재미있는 200여 종의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풍성한 먹거리와 함께 친절한 직원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기존의 보드게임 카페는 보유한 보드게임이 부족하여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제한된 데 비해 ‘포퀸스보드게임카페 발산점’의 경우 200여개의 보드게임을 보유하고 있어 방문객의 폭 넓은 게임 이용이 가능한 점에서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철저한 위생 및 방역 관리를 통하여 코로나19를 예방하고 있는 ‘포퀸스보드게임카페 발산점’은 쾌적한 인테리어와 철저한 매장 관리를 통해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놀이문화 공간이다.

 

‘포퀸스보드게임카페 발산점’ 관계자는 “연인과 가족 및 친구들끼리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개별 룸 방역과 같은 내부 소독부터 매장의 모든 게임용품의 소독을 수시로 진행하는 등 위생 관리를 위해 특별 조치를 하여 안심하고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