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유관순열사 디자인마스크(좌), 무궁화 디자인마스크(우)
 사진설명= 유관순열사 디자인마스크(좌), 무궁화 디자인마스크(우)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마스크 전문기업 ㈜스페커는 유관순열사와 무궁화가 디자인된 인쇄마스크를 각각 대형, 소형 4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2월 25일부터 3월 5일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스페커 측에 따르면 증정대상은 온라인 쇼핑몰 ‘올스티커’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이다. 이번 행사는 3·1절을 기념해 행사 장소에서 시민들에게 삼일절 마스크 무료 배포로 계획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강화로 지역사회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온라인 이벤트로 변경하여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3월 7일까지 SNS에 유관순열사와 무궁화 디자인마스크를 착용하고 해시태그 올스티커, 디자인마스크, 삼일절마스크, 대한민국만세, 코모드디자인 마스크를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페커 생산 코모드 목화솜마스크 2박스씩을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한다.

 

스페커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마스크 기부 등을 꾸준히 해 온 당사는 초록우산에 마스크 5만장 기부 및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 협약 체결하기도 했다. 때문에 스페커 제조 마스크 구입고객은 자동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된다”고 말했다.

 

스페커는 의약외품 마스크, 디자인 마스크, 패션 마스크, 향균 구리사 마스크, 홍보용 인쇄마스크등을 제조 판매하는 마스크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