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중간 수수료 없는 라파엘웨딩에서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였다. 주말에도 근무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라파엘웨딩에서는 365일 휴무 없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웨딩플래너 등 중간 수수료가 없는 직거래로 진행되며 웨딩컨설팅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요즘 스드메 구성 중 가장 비중이 큰 본식스냅원판을 제외하고 전체 금액을 낮춘 후 추가비가 발생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는데 라파엘웨딩은 본식스냅원판이 포함된 정찰제 77만원대를 제공한다.

 

스드메 77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 등도 포함됐다.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은 도우미 비용 등이다.

 

최근 런칭한 명품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패키지 89패키지는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은 42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 디자이너인 김 라파엘 원장이 운영하며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유통 과정을 빼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하도록 마련한 스드메패키지"라며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