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디엔에스 글로벌㈜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 00분에 방영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에 자사 브랜드 네일팝의 PP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웹툰 원작으로 주인공은 원진아, 로운, 강혜진, 이규환, 왕빛나 등며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설렘과 촘촘한 에피소드로 한층 밀도 높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PPL을 진행한  네일팝은 스마트 폰 앱을 활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네일 아트와 디자인’를 시간, 장소,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완성할 수 있는 휴대용 네일 스티커 전문기기이다. 

 

먼저 스마트 폰에서 네일팝 앱을 구글 마켓 플레이스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새해, 발렌타인 등 특별한 날에 어룰리는 룩과 봄, 여름 등 시즌에 맞는 400개 이상의 디자인의 네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소중한 가족, 친구, 애완견 사진도 직접 디자인해서 네일팝에서 출력해 내 손톱에 부착할 수 있다.

 

혼자서 셀프네일을 하는 것에서 벗어나 친구, 가족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로 집콕 생활을 해야 하는 아이들, 학생, 주부, 직장인들까지 새로운 취미생활로 디자인을 만들어보고 서로 디자인도 공유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지난 1월 공식런칭한 네일팝 자사몰에서는 공식런칭 할인 이벤트와 리뷰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