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지안 모델 발탁, 에어샤워 '808 바디풍' 출시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에어샤워 시장서 선호도 높아

이다견 | 기사입력 2021/02/23 [09:57]

이지안 모델 발탁, 에어샤워 '808 바디풍' 출시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에어샤워 시장서 선호도 높아

이다견 | 입력 : 2021/02/23 [09:57]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에어샤워(Air shower)는 청정실에 들어가기 전 옷 등의 먼지를 공기로 떼어내는 제품을 일컫는다. 최근에는 가정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다양한 에어샤워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샤워 제품은 샤워 후 몸을 쉽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건을 사용해 몸을 닦더라도, 물기가 수건에 모두 흡수되면 교체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하지만 에어샤워 제품은 수건과 달리 바람을 통해 건조하기 때문에 전혀 다른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에어샤워 제품 가운데서도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808에서 출시한 '808 바디풍'은 에어샤워 기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배우 이지안이 모델로 발탁된 808 바디풍은 시원하고 따뜻한 바람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808 바디풍'은 혼자 몸을 닦기에 무리가 있었던 임산부나 노약자, 환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닥에 두고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허리를 굽힐 필요 없이 발로만 톡 터치하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모드의 바람을 제공해 이용자가 원하는 바람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자연풍/온풍 모드는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바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강한바람 또는 미세한바람 등으로 이용자 취향에 맞춘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808 바디풍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면서 “모델로 발탁된 이자인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