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중이다.
▲ 사진=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중이다.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인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센트온 본사(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에서 비대면 e-워크숍 방식으로 ‘센트온 가맹점 정기 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2021년도 국내 1위 고수 경영전략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영업환경에도 불구하고 가맹점과 임직원들의 협업으로, 전년도 대비 3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올해는 향기마케팅을 찾는 고객사들이 더욱 많아질 것같다”고 말했다.

 

이어 유대표는 “2021년도에는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향기와 향기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여, 차별성과 특화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2020년 코로나19 팬더믹을 이겨낸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에 따른 ‘개인 위생과 건강의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유해환경에 대처하는 적극적이고 선제적 대응 방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센트온은 작년 한 해 코로나19 여파속에서도 신세계백화점과 봄, 가을 두 차례에 걸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롯데관광개발과 함께 제주 랜드마크 복합 리조트 ’제주 드림타워’에 성공적으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펼친 바 있다.

 

향기마케팅과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 시험을 완료한 살균소독제 ‘호클러’와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를 출시하여 코로나19 방역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는 센트온이 2021년도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보여 관련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