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시카나 매트리스에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출시 및 다양한 원목 침대프레임과 호텔식 프레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의 모든 제품에는 ‘쿨 웨이브’ 기술로 재조 된 원단이 탑재되어 더욱 시원하며 끈적이지 않는 잠자리를 제공한다. 

 

5세대 독립스프링을 사용한 뉴 엑스트라탑과 뉴에센셜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의 스프링 매트리스와는 차별화 된 이중 열처리된 고탕소강 합금을 사용하여, 더욱 안정감있는 지지력을 선보인다고 전한다. 이러한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의 스프링 매트리스들은 모션베드와 호환이 되는 5세대 스프링을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이러한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세트 이벤트는 각 매장에서 직접 방문 후 확인 가능하다. 친환경 원목 ‘앤더슨’ 침실 세트, 그리고 호텔식 침대 '모데나' 콜렉션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 항목에 포함된다.

 

또한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에 사용 되는 모든 내장재 및 메모리폼은 국내외 인증기관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걸친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할수 있는 매트리스로 아쿠아텍스를 사용한 침대프레임과 패밀리형 침대프레임은 물세탁과 생활방수 기능이 가능하여서 큰 편의성을 더했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구입 시 오랜 기간 사용해야 하는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하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 매트리스 상담원이 여러 제품 등을 체험을 돕고, 방향성을 제시하여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를 더욱 잘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의 '인터렉트 슬립'으로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시중 타 브랜드의 퀸사이즈 침대 가격으로 이스턴킹, 라지 킹 사이즈의 침대를 구입 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도 갖추고 있다. 한편, 신년을 맞아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구매고객들에게 황금소 한냥 등 매트리스와 바디필로우 등 여러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시작했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의 관계자는 “송파가구단지 더갤러리 매장에서 모든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사용자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주는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며, 많은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원목 침대프레임과 모션베드 그리고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초특가 행사를 전 지점에서 특별히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