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주)지원파트너스의 플라즈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플리닉’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플리닉 코스메틱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플리닉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플리닉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27일(수)부터 다음 달 2일(화)까지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3일(수)이며, 체험단에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최종 50명을 선정한다. 플리닉 코스메틱 체험단에 선정되면 프리즘 이펙트 컨센트레이트 크림과 프리즘 이펙트 HA 앰플, 프리즘 이펙트 텐션 앰플 중 희망하는 제품 1종 본품이 제공된다. 

 

플리닉 체험단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고, 개인 소셜 네트워크(SNS)를 운영하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플리닉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에 제공하는 플리닉 크림과 플리닉 HA 앰플, 플리닉 텐션 앰플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제품이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화장품이다. 

 

(주)지원파트너스 이성균 대표 이사는 “이번 플리닉 체험단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이벤트다.”라며 “플리닉 코스메틱 라인은 누구에게나 잘 맞는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좋은 성분으로만 정직하게 제조한 만큼 많은 분이 경험해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리닉은 플라즈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의 대표답게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 ‘플리닉 4주 체험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