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지난 2019년에 진행된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학부모 설명회
▲ 사진: 지난 2019년에 진행된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학부모 설명회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 학부모를 위한 학부모설명회를 오는 2월 5일에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매년 1학기 개강 전에 신입생 학부모들의 학교에 대한 궁금증 해결을 위해 현장에서 학부모설명회를 진행했었으나, 올해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안전과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온라인 개최를 결정하였다.

 

학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설명회 영상을 행사 당일부터 공개하며, 영상에는 학교 소개 및 학사 안내를 비롯하여 학교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의 올해 신입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해당 영상을 통해 학교 정보를 듣고, 추가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신입생 환영 행사인 '신입생 멘토링 Day'에 이어 '학부모설명회'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직업전문학교로는 유일하게 대학교 캠퍼스(숭실대학교)를 이용하며, 2년~2년 반 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기관이다. 호텔‧관광‧F&B 분야의 다양한 실습 과정을 통해 1인 10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하고 교내 면접 및 채용설명회 등을 통해 활발한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빠른 학사학위 취득을 통해 취업 외에도 상위권 대학교로의 학사편입이나 대학원 진학도 가능하다.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한다. 또한 대학교의 수시 및 정시 지원 횟수에 포함되지 않아 지원, 합격 여부와 상관 없이 중복으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모집전공은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관광경영학/직장인주1일과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