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통해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VIP 연회원반’ 인강 패키지를 22일까지 35% 할인된 수강료로 제공한다. 

 

이 중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 수강 기회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교재 16권도 아낌없이 증정한다. 정해진 시험일정에 부담 없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어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21 VIP 연회원반’은 1+2차/1차/2차 교육반으로 나뉘며, 올해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최신 인강, 핵심 특강, 유료 특강을 모두 제공한다.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이 목표인 초보 수험생, 장수생도 원활한 학습이 가능하다. 강의에 필요한 교재 16권도 제공해 학습 시너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민법 양민 교수,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 등 본 패키지를 이끄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들은 전문성과 다양한 강의 경험을 갖춘 베테랑으로 시험과목별 핵심 내용들을 세심하게 설명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으며,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탄생시켰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 중 하나를 수강 신청한 수험생들은 모바일 및 MP3 강의,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합격필독 3종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인강 패키지는 깊이와 전문성을 갖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겨 있다”라며 “본 패키지의 인강을 수강하면 효율적인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방법을 터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꿈꾸는 모든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이다. 이곳에서 준비한 교육 콘텐츠는 ‘2021 고상철의 공법 패키지반’,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