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수입침대 전문점 ‘루모스’가 인기 신혼가구브랜드의 침대 제품에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1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1 행사는 패밀리침대를 비롯하여 메모리폼침대 등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20~55% 파격적인 소비자가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행사는 1월 한달간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 한시적으로 실시된다.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업체인 루모스는 템퍼페딕, 씰리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침실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함으로써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루모스는 흥덕가구단지를 비롯해 화성가구단지 등 80여개 전국 주요 가구점에 기능성 수입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으며, 침대 프레임을 커스텀으로 맞춤 주문 제작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이때 침대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모든 전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를 통해 잠이 안 올 때나 허리에 좋은 침대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사후관리도 철저해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슈퍼세일1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