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한국야쿠르트가 ‘프레딧(Fredit)’ 론칭을 기념해 ‘프레딧 온라인 장바구니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는 2월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참여 가능하다. 10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씩 총 3명을 선정한다. 1차 당첨자는 15일에 발표한다. 응모 당시 장바구니에 담았던 제품 모두를 무료 제공한다. 2월 장바구니 이벤트 상품 카테고리는 뷰티&바디, 여성용품이다. 아쉽게 당첨이 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프레딧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국야쿠르트는 프레딧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프레딧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프레딧’에 가입한 신규회원 모두에게 ‘잇츠온 신선란(10입)’ 100원 교환 쿠폰과, 5천원,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Fredit Club) 가입시 ‘프레딧’ 제품을 사전에 경험할 수 있는 웰컴키트(Welcome-kit)를 가입 회원 모두에게 증정한다. 

 

전문 MD가 추천하는 제품을 특별 제작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전달한다. 특히 ‘프리미엄’ 회원 웰컴키트에는 데일리 백 브랜드 콰니(KWANI)와 콜라보 디자인한 한정판 버킷백이 포함되어 있다.

 

원유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프레딧’은 뷰티, 바디, 유아, 생활용품을 비롯해 발효유, 밀키트에 이르기까지 기존과 다른 새로운 형태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프레딧 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15일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소비 증가와 가치소비 중시 트렌드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새롭게 선보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프레딧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