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메르뷰아카데미
▲ 사진제공= 메르뷰아카데미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메르뷰아카데미에서 수강생을 위한 특전을 제공한다. 반영구수강 비용을 긴급지원하여, 총 99만원에 수강등록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 이라고 밝혔다.

 

비용 부담 때문에 반영구수강을 미뤘거나 포기했던 예비수강생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여기에 반영구수강 전, 1시간의 샘플교육까지 제공한다. 수강생은 해당 수업이 어떤 내용인지 파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매월 피부&두피 MTS, 페이스 왁싱, 뷰러펌, 속눈썹 연장 등의 무료 세미나도 진행한다. 수강생들은 최초 등록비용만 내면 반영구교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술을 습득할 기회를 제공받게 되는 것이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강남점의 관계자는 “비용적으로 지원을 통해 반영구수강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야 한다”고 말하며, “전문성을 보유한 반영구아티스트를 양성하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 라고 밝혔다.

 

수강생은 모든 교육과정을 마쳤더라도 재수강이 필요하다고 느낄 시, 언제든 무료로 횟수의 제한 없이 재수강을 할 수 있다. 또한 강사와의 1:1 밀착 사후관리를 통해 자세 및 기술의 문제를 확인 및 교정받을 수 있다. 

 

수강료 긴급지원 및 수강등록에 대해 궁금한 점은 공식홈페이지, SNS, 유선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