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논산미용학원
▲ 사진제공=논산미용학원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이 창립19주년을 맞아 감사의 의미를 담은 수강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에서는 1월 한달 간 국가자격증 수강료 지원 혜택을 한시 적용하는데 네일아트, 헤어 국가자격증 등 1과목 신청 시 수강료의 20%, 2과목 신청 시 수강료의 50%가 지원된다.

 

학원 관계자는창립 19주년을 맞이하기까지의 과정에서 수많은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전통있는 미용 교육기관으로서 올바른 방향의 교육을 하는 데 힘쓰겠다본원 국가자격증반 수업은 수강생 각각의 목표에 맞춰 1:1 개인별 커리큘럼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미용대학 진학, 취업, 창업 등 향후 진로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체계적으로 준비해보면 좋을 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 평가 뷰티 전문 브랜드 1위로 3년 연속 영광의 수상을 한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논산뿐만 아니라 강남, 영등포 등 전국 36개 지점을 운영하는 뷰티학원이다.

 

미용에 관한 심도 깊은 교육과정과 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에듀케이터, 쥬니어엘리트, SFX 등 다양한 심화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기술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100회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리얼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매년 국내 및 해외 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수강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논산지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