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달콤하고 맛있는 비타민 워터서플리먼트인 '딜리워터'가 분말 스틱형의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딜리워터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요소인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터서플리먼트로 하루에 한 포를 생수에 타서 간단하게 섭취만 해주면 된다.

 

맛있고 건강한 물 딜리워터는 쉽게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연구 및 개발하여 출시되었으며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시간에 구애를 받지않고 생수만 있다면 딜리워터 한 포 뜯어 타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간편한 분말 스틱형으로 되어있어 쉽게 음용이 가능하다.

 

상큼하고 달달한 과일향이 특징인 딜리워터의 맛은 깔끔하고 새콤달콤한 청포도맛과 허니부쉬가 첨가된 상큼한 레몬 맛, 열대과일의 새콤한 시트러스 향과 싱그러운 맛이 매력적인 트로피칼 오렌지맛 총 3가지의 다양한 과일맛으로 출시됐다.

 

딜리워터 임보영 대표는 "요즘같은 시기에 난방으로 건조해진 실내에서 장시간 생활하시는 분들께 꼭 권해드린다"며 "수분 부족을 겪고있는 분들은 맛있는 물 딜리워터로 가볍고 건강한 하루일과를 마무리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였다.

 

딜리워터에 대한 자세한 제품 설명은 딜리워터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