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모빌리티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에이유테크’가 ‘2020년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스마트모빌리티 부문 ‘올해의 최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올해 최고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으로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가 주최,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가치 실현 등 소비자의 폭 넓은 지지를 받고,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본격적인 스마트모빌리티 시대를 맞이해 ‘AU테크’는 ‘탄소제로 모빌리티’를 슬로건으로 걸고 전동킥보드 제품부터 전동스쿠터 에코로 시리즈, 전기자전거 스카닉 시리즈 등 다양한 e모빌리티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AU테크의 전동킥보드는 8인치 전동킥보드 레드윙 시리즈, 10인치 전동킥보드 엑스트랙 시리즈로 나뉘며 두 시리즈 모두 가성비로 관심을 받고 있다. 

AU테크는 개개인에게 맞는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하고자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하였으며, 다양한 제원의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식회사 에이유테크(AU테크) 관계자는 “원활한 사후 관리를 위해 전국 120여개의 스마트모빌리티 대리점을 보유해 탄탄한 A/S 서비스 망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또한 “단독 개발한 QR 커넥터로 간단하게 부품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AU테크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 공식스토어 ‘엠스테이션’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