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전문 인터넷강의 사이트인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는 예비 고3을 위해 제대로 된 수능국어 기출분석 방향을 제시하는 신한종 강사의 “독하게 기출분석” 강의를 출시하고, 수능국어 기출교재와 ‘수능국어 기출분석 가이드북’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학년도 수능국어는 역대 손꼽힐 정도로 어려웠고 등급컷도 낮았다. 그러나 2021학년도 수능국어 문제지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 전문가들은 전혀 어렵다고 예측하지 못했다. 제대로 기출을 통해 훈련을 해 왔다면 고득점이 가능한 시험이었기 때문이다. 

 

많은 학생들이 수능국어에서 기출분석의 중요성을 알고, 기출분석을 나름대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성과를 내지 못했다는 점은 ‘제대로 된 기출분석 훈련’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에 스카이에듀 국어영역 신한종 강사는 변화하는 수능국어의 흐름에 발맞춰 제대로 된 기출분석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전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고자 이 강의를 기획했다. 

 

또한 굳이 강의를 수강하지 않더라도 혼자서 기출분석 훈련을 할 수 있도록 ‘국어 기출분석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작하여 pdf로 배포하고 있다. 이 가이드북은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3천건이 다운로드될 정도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카이에듀 관계자는 "신한종 강사는 국어 강사들로부터 크게 인정받는 강사"라며 "신한종 강사가 제시하는 ‘제대로 된 기출분석’ 훈련을 통해 2022학년도 수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발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능국어 기출분석 가이드북(pdf)', ’독서 독하게 기출분석의 시작‘ 강의용 교재, ’문학 독하게 기출분석의 시작‘ 강의용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스카이에듀 수능국어 신한종 강사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021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