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라이프가 지난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4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상조와 크루즈를 넘어 고객의 생애 전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라이프케어 브랜드다. 부모사랑은 상조공제조합과의 계약을 통한 고객 납입금 보전 조치, 소비자피해보상보험 가입 등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엄격한 적격심사를 거쳐 우수 상조회사만이 진행하는 ‘내상조그대로’서비스 진행 업체로 선정되어 상조 피해 구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부모사랑라이프의 ‘고인 맞춤 추모장례 서비스’는 국제인증 ISO9001을 받은 부모사랑만의 표준화된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인 맞춤 추모 장례 전문가 그룹, 장례서비스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체계적인 교육과정, 24시간 장례서비스가 가능한 전국 직영점 인프라를 기반으로 맞춤 장례를 진행해 호평 받고 있다.

 

아울러 부모사랑라이프는 올해 5월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하고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펼친 결과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

 

부모사랑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 한 것은 큰 영광이다.” 라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소비자중심경영(CCM)의 방침에 따라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