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주얼리 선물 브랜드 킨트가 버즈빌 퀴즈타임을 통해 금일 오후 대한민국사랑꾼 문항의 정답에 관한 힌트를 공개해 초성퀴즈에 대한 관심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버즈빌 퀴즈타임은 초성퀴즈의 정답에 관한 힌트로 "검색 창에 '킨트대한민국사랑꾼'을 검색하세요"라고 전했다.

 

킨트의 '대한민국 커플 지원'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초성 퀴즈는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킨트의 캠페인으로 커플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이 패키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 ㄱㄷㅇㅂㅌ ㅍㅋㅈ)"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사랑꾼 캠페인은 국내 거주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연인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모아 서로 공유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킨트에서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킨트의 대한민국사랑꾼 캠페인은 참여 커플에게 '100만원 상당'의 이벤트 패키지'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혜택(5성급 호텔의 1일 숙박권 조식포함 & 디너 레스토랑 이용권, 킨트 주얼리 선물패키지 & 이벤트 패키지 증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사랑꾼 캠페인 참여방법은 킨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피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 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 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