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츠논현
  ▲사진제공: 아츠논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집의 역할이 확장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뉴노멀’ 시대가 더욱 앞당겨지는 가운데 집이단순히 거주하는 공간이 아닌 여가와 휴식까지 책임지는 공간으로 기능이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신규 분양 시장에서도 달라진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할 아파트 단지가 이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집은 기존 거주 기능과 재산 증식을 위한 투자개념이 강했으며 직주근접, 학군, 교통망 등입지적인 요소들이 생활공간을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이후의 삶은 ‘언택트’에 키워드가 가까워지면서 생활공간에서 일과 학습을 하고쉬거나 여가를 즐기는 기능등 더욱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것이다.

 

이러한 변화로 최근 선보이는 아파트 콘셉트가 ‘하이엔드 하우스’이다. 단지 내에서 주거와 휴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입주민들을 위한 특화된조경시설이나 다양한 시설을 갖춰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은 채 생활할 수 있도록 단지를 조성하고 있다.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 아츠 논현은 최고급 가전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인 하이엔드 하우스다. 

  ▲사진제공: 아츠논현
  ▲사진제공: 아츠논현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1인~ 2인 가구를 위한 단층, 복층 구조로 되어있으며 지하 6층부터 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 구성된 66세대 주거공간, 전용 38~51㎡ 평형 2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 및 주택가와 인접한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세대 전면에 통유리가 설치돼 개방감이 극대화된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복층형 타입의 경우 6m의 층고로 설계되어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층의 경우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었으며 또한 생활공간 내부는 유럽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BULTHAUP 등을 적용하여 감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추었다.

 

또한 루프탑에 마련되어 있는 인피니티 풀은 싱가포르의 5성급 호텔 마리나베이 샌즈와 같은 곳에서나 볼 수 있는 퀄리티를 보여준다.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는 인피니티 풀은 입주민 전용 공간으로 물놀이를 즐기는 것과 동시에 도심 속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큐레이션 된 차원 높은 라이프를 만날 수 있는 퍼스널리티 서비스와 게스트를 응대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를 비롯하여 루프탑 가든 ∙ 라운지 등의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 이 조성돼있는 것은 물론 전문컨시 업체 ‘돕다’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하이앤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이밖에도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피트니스센터와 연계하여 연간회원권을 제공하는 IMPERIAL PALACE FITNESS MEMBERSH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시대 변화에 따라 새롭게 부상하는 표준인 뉴노멀 시대에서 교통 편과 생활 인프라 모두 만족시키는 아츠 논현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거주공간을 원하는 이들의 관심을 끄는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라며 “동향으로는 선정릉, 북향으로는 남산이 한눈에 마주하고 있으며 서향의 우면산과 동향의 구룡산 조망으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논현동 골든 블록 중심지역의 이점을 챙길 수 있는 곳이다”라고 밝혔다. 

 

아츠 논현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