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이렉트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이 스드메, 예복대여 등 다양한 착한 이벤트를 기획,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급 신상 웨딩드레스를 42년째 만든 김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유명 디자이너다.

 

라파엘웨딩이 이번에 출시한 이벤트 내용은 60만원대 스튜디오촬영 패키지 상품으로, 촬영드레스2벌 미니드레스 또는 파티드레스1벌 등 총 3벌로 구성된다. 앨범 구성은 11x14=20p 앨범 1권과 서비스액자 20R 1개로 구성되며, 여기에 추가로 원본CD와 도우미 비용 등 총 113만원대로, 고급은 128만원대로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주최한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웨딩대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재능기부로 준비된 결혼준비 특가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면서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에서 진행될 이번 스드메 패키지에 빠른 참가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드메 전국 최저 77만 원 대 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등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포함 구성으로는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등이며, 77만 원 외에 도우미 비용은 별도이다.

 

라파엘웨딩 모든 스드메 패키지에 중간 유통비용이 빠진 상품이라 기존 웨딩 스드메 패키지들과 비교해 라파엘웨딩 직거래는 스드메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웨딩촬영 60특가 관련 정보를 보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웨딩홀추천 한복샵 남자예복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