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제이코퍼레이션의 신규 펫 브랜드 비기(biggie)에서 개발한 프리미엄히노끼 강아지욕조가 2일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한다.

 

2일 오후 2시 와디즈 사이트에서 오픈되는 이번 펀딩은 2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위한 스마트용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인 제이코퍼레이션은 "중국산 저가 원목이 아닌 일본 기후현 히노끼를 최고 품질로 선별했다"면서 "칠을 전혀 하지 않은 최고급 히노끼를 자연상태 그대로 느낄 수 있으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피톤치드는 향균,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 개선, 면역기능 증대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피부가 약한 반려 동물에게는 피톤치드로 인한 탈취 효과 및 피부질환 개선 효능이 매우 도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다견, 다묘 가정에서 자칫 전염될 수 있는 피부병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피톤치드 향기가 반려동물의 심신을 안정시켜 줘 재활 치료 중인 반려동물에게도 도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기 히노끼 강아지욕조는 양쪽 높이를 다르게 해 소형부터 중대형 견종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모서리와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발판과 바닥 미끄럼방지 패드 등으로 안전하고 편리하며, 욕조의 높낮이를 다르게 처리해 코와 눈에 물이 들어가지 않아 목욕을 싫어하는 애완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순히 목욕뿐만이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힐링스파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따뜻한 물로 환수해야 온도 유지가 가능한 일반욕조와 달리, 비기 히노끼 강아지욕조는 첫 투입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펀딩은 슈퍼 얼리버드와 얼리버드로 나뉘어 진행되며 구성은 비기 편백나무 히노끼 강아지욕조와 강아지욕조 뚜껑이 모두 포함됐다. 강아지욕조뿐아니라 욕조 뚜껑 모두 고급 히노끼원목을 사용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