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무브트랙션 무릎마사지기가 오는 12월 5일 오전 6시 45분 CJ오쇼핑에 선보인다.

 

제스파 무브트랙션은 관절에 최적화된 폴딩식 디자인으로 편하게 무릎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무릎마사지기다. 자유로운 자세에서도 무릎 전면을 모두 마사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에어지압 시스템도 주목할 만 하다. 에어지압 시스템은 종아리, 무릎, 허벅지 세 부위로 분할돼있어 빈틈없이 무릎을 감싸준다. 무릎을 접어도 안마감이 벗어나지 않도록 제작했다.

 

전기신호를 이용해 근육 속까지 마사지해 지친 근육을 풀기에도 적합하다. 전자파 마사지는 무릎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까지 듀얼마사지도 가능해 합리적이란 평가다.

 

특히 미세한 진동마사지와 온열마사지는 긴장된 근육을 풀기에 좋다. 따뜻한 온열기능은 피로 해소에 효과적이며, 자극적이지 않은 미세 전동 마사지는 무릎 깊숙이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준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도록 무선 기능도 추가했다. 미리 충전해두고 필요한 시간에 코드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제스파 관계자는 “무브트랙션 무릎안마기는 누구나 조작하기 쉽도록 만들었다”며 “무릎 관절 뿐만 아니라 종아리, 팔 등 여러 부위를 함께 안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스파는 3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으며 2년 연속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