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카드 플레이트에 원하는 문구 각인

▲ KB국민카드 CI
▲ KB국민카드 CI

[공감신문]염보라 기자=KB국민카드가 장기 거래 고객을 위해 특별한 카드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10년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레터링(Lettering)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친환경 카드 플레이트에 인생 격언 등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주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친환경 카드 플레이트는 기존 플라스틱 대비 유해 물질 배출량이 적은 바이오 플라스틱 에코젠 시트와 나무시트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동시에, 항균 필름을 씌운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트 전면에는 고객의 거래 기간 표시와 함께 한글 12자 또는 영문 24자 이내로 원하는 문구를 새겨준다.

레터링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카드는 총 5종이다. ▲KB국민 이지링 티타늄 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KB국민 가온 비즈 티타늄 카드 ▲KB국민 골든라이프 티타늄 카드로, 장기 거래 고객의 발급 비중이 높은 카드를 중심으로 선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KB국민카드는 시장과 고객 반응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향후 신청 가능한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희소성은 물론 최근 사회적 화두인 친환경 운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상품을 통해 오랜 기간 KB국민카드를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장기 거래 고객들이 자부심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친환경 카드 자재와 레터링 서비스에 이어 장기 거래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