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아역배우 선발대회 전문 매니지먼트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규 화보집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촬영한 아역배우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 엄채윤, 양서연 두 아역배우다.

 

발랄한 성격으로 부침 없이 화보 촬영을 진행한 엄채윤 양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공식적으로 아역배우로 데뷔한 신예 아역배우다. 엄채윤 양은 춤추기와 스케이트 등 활동적인 취미를 갖고 있어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였으며, 말괄량이와 같은 순수한 매력을 뽐내며, 해맑게 웃는 모습 등을 선보였다. 

 

엄채윤 양과 마찬가지로 이번 크리스마스 신규 화보를 통해 아역배우에 도전하는 양서연 아역배우 또한 특유의 발랄함과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귀여운 미소를 장착한 양서연 아역배우는 많은 스태프들과 조명 장비 및 카메라 앞에서도 긴장하지 않고 프로답게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두 아역배우의 학부모는 “아이들이 겨울의 계절감을 어떻게 표현할까 궁금했는데. 주위 스태프들의 많은 도움으로 적절한 표현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 작업인 만큼 안심하고 지켜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현재 35개월 이하 베이비 무료 소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35개월 미만의 유아로, 베이비 소속생으로 발탁될 경우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내 프로필 업로드, 베이비 모델로서 드라마와 영화, CF, 뉴미디어의 캐스팅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의 ‘베이비 무료 소속 신청하기’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아이들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사진 5장과 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