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업 재해 국가전문자격 손해평가사 자격제도는 신속하고 공정한 손해평가 제도를 통해 농어가를 보호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기후변화로 인해 농어업의 피해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농어업재해보험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지면서 손해평가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손해평가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농협 및 금융회사, 농산물 생산관련 단체 및 조합, 각종 연구기관 및 개발업체, 보험회사 등 관련 업체로 취업할 수 있으며, 보다 좋은 조건으로 이직 및 승진할 수 있다. 또한 능력과 경력에 따라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이유로 손해평가사 시험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시험 출제 범위가 넓고 1차 필기시험과는 달리 2차 실기시험이 단답형 서술형으로 출제되는 시험 특성상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은 편이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이 2021년도 손해평가사 시험일정 대비 최신 강의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반영한 퍼펙트 종합반은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3단계 커리큘럼을 채택해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시대에듀 손해평가사 한치영 교수는 해당 강의를 통해 과목별 출제포인트와 문제 풀이 노하우, 빈출 쟁점 등을 전수 할 예정이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 할 수 있는 손해평가사 강의는 2021년도 종합반 이외에 2021년도 1차 합격반 강의 등이다. 강의 수강 시에는 모바일 강의, 1:1 맞춤 학습 서비스, 최신 기출문제&모의고사 등이 수강 혜택으로 제공된다.

 

한편, 시대에듀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