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카페 드롭탑X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이미지=카페 드롭탑X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실시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회장 임문수)이 고객들이 풍성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12월 한 달 내내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카페 드롭탑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제외), 전 메뉴 대상으로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의 슈퍼레드위크2.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주문할 시 최소 결제 금액 1만원 이상에 한해 평일 2,000원과 주말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롭탑 메뉴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과 더불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모두가 어려운 연말을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메뉴인 케이크 3종과 든든한 델리 3종, 구움 과자 4종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작지만 마음은 풍성한 연말을 선물하고 싶다”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연말 모임이 어려운 고객들이 드롭탑의 925커피, 베이커리, 디저트 메뉴와 함께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드롭탑의 12월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드롭탑 메뉴를 고른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프로모션 해당 매장은 드롭탑 홈페이지 및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