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선택에 있어 재수생들이 제일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입사 실적, 강사진, 학습프로그램, 컨설팅 등이다. 선택할 학원의 시스템이나 프로그램은 다른 학원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나아야 하기 때문이다. 강사진과 면학 분위기는 지금 현재 학생들의 가능성을 얼마나 더 키울 수 있는지를 알 수 있기에 수험생들은 대입 준비에 도움이 되는 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대치동재수학원 대치720은 대치동 학원가 강사들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선택적 수업이 가능해 본인에게 필요한 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치동의 전문 입시 컨설턴트 선생님들이 직접 학생들의 정시, 수시 지원을 지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강남기숙학원 대치720은 학원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로 지도한다. 대치720만의 자체 교재로서 26년 간의 수능 시험을 분석하여 제작한 교재는 학생들에게 생생한 노하우는 물론 기초부터 과목별 심화 단계까지 소화할 수 있도록 실전적인 내용을 담았다. 

 

대치동기숙학원 대치720은 철저한 소수정예 시스템으로, 과목당 4시간 공부 커리큘럼으로 가르친다. 과목마다 학생들 수준별로 상.중.하 반을 별도로 운영하며 가르쳐 세심함을 더했다. 또한 학생들의 성적이 올랐는지를 꼼꼼하게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은 개별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학습 완성의 기회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매주 테스트를 진행하며 매주 부모님들은 자녀들의 공부 보고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치720은 관계자는 “7등급도 1등급으로 달성시킨 서울재수학원인 만큼 학생들의 합격까지 책임지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강남재수학원 대치720은 도심형 재수 기숙학원 형태로 남학생 관, 여학생 관을 별도로 구분해 운영한다. 이를 통해 남학생들과 여학생들을 철저하게 분리해 서로 마주치지 않도록 공부 환경을 꾸몄다. 28년동안 학생을 지도한 운영 선생님들이 생활 관리까지 해 준다. 또한 쾌적한 숙소와 식사 등을 제공하며, 특히 조용한 환경의 학원 전용 스터디 카페에서 학생들은 마음껏 공부할 수 있다. 

 

대치동기숙학원 대치720은 재수종합반은 물론 재수선행반, 재수정규반 등과 고1단과, 고2단과, 고3단과, 종합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