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애드컴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하였다. 디자인 전문업체 하나로애드컴은 1995년에 설립되어 인쇄, 출판물의 기획과 디자인부터 웹진 등 인터넷 관련 서비스까지 디자인과 관련한 대부분의 사업 영역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는 중견 디자인 업체이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5위 안에 드는 디자인 전문 기업이며 설립 일부터 끊임없는 꾸준한 성장을 바탕으로 2009년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의 수상을 시작으로 매년 굵직한 부분에서의 수상을 놓치지 않으며 그 저력을 과시하였다.

 

총 종업원 22명으로 구성된 하나로애드컴은 디자인 연구소를 필두로 기획관리팀 등 기타 세부 부서들의 유기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언제나 뛰어난 디자인 결과물을 생산해낸다.

 

하나로애드컴은 중견기업 현대모비스, ㈜농심 등의 의뢰를 바탕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APP에서 충돌 없이 접근이 가능하여 접근의 편리성이 증대된 동시에 모든 디바이스에서 구현이 가능한 반응형 웹이 지원되는 높은 수준의 기술력이 적용된 Webzine(웹진)을 출판하는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각종 디자인 의뢰를 뛰어난 성과물로 탄생시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였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2006년부터 2018년까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무려 13년 연속 수상하는 엄청난 업적을 달성하였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올해로 30년째 진행된 시상식으로 기업의 내, 외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국내 유일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평균 700~800개의 출품되며 치열한 경쟁을 통해 각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