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몰웨딩 전문 라파엘웨딩, 결혼준비 돕는 77만원대 스드메 특가 상품 선봬

전지수 | 기사입력 2020/11/21 [13:51]

스몰웨딩 전문 라파엘웨딩, 결혼준비 돕는 77만원대 스드메 특가 상품 선봬

전지수 | 입력 : 2020/11/21 [13:51]

어려운 시기에 많은 웨딩샵 웨딩컨설팅 등이 경영악화로 업종 변경을 하거나 폐업을 준비하기도한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스드메가격은 정찰제로 77만원대 재능기부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은 KBS TV에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에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최근 럭셔리 웨딩샵으로 확장이전하기도 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선보이고 있는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재능기부 내용은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보장, 부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셀프, 스몰웨딩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무조건 저렴한 가격에만 쫓다 보면 자칫 품질이 떨어지는 상품을 선택할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하며 업체를 선정할 때 옵션 등 부가사항을 통해 지속적으로 비용이 추가 요구되는 부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스드메 패키지는 헤어와 메이크업과 같은 서비스가 베테랑 실력자의 서비스가 보장되는지와 웨딩드레스 상태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실제 일부 업체가 내세우는 저가형 패키지의 경우 중고 웨딩드레스를 구매해 신부에게 대여해주거나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에서 상대적으로 담당자의 경력이 낮은 경우도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다.

 

각종 공중파 TV에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라파엘웨딩은 42년간 웨딩드레스 만든 웨딩샵이며 중간 거품 없는,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통해 혜택을 높인 다이렉트 웨딩샵이다.

 

한편, 네이버 카페 라파엘웨딩을 방문하면 청접장, 웨딩홀, 여행사 등 결혼준비에 대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