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영
  © 장지영

남양주 덕소, 서울 강서 등촌동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가 겨울시즌을 맞아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평소 해외유명 매트리스를 직수입 유통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했던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020년 4분기 겨울시즌을 맞아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뜻으로 기획되었으며 국내에서도 인지도 및 인기가 높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고급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제품을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아메리칸스타',‘브렌트우드홈’, '썰타'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 전라인업 역시 프로모션 대상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시즌 할인 외에도 추가 제공되는 사은품과 특별 슈퍼싱글이벤트, 평일방문이벤트를 준비하며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11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는 슈퍼싱글매트리스 구매시 고급원목프레임 또는 패브릭 프레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며 이벤트는 재고소진시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평일 방문한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20-30% 할인이 더해주는 평일방문고객이벤트도 있으며 전시상품 추가 할인 등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 장지영
  © 장지영

한편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 강서목동점을 운영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16가지 브랜드 취급품목 6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는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특별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전화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